Skip to main content

홍보자료

㈜서원테크 CI

㈜서원테크의 CI는 서로 다른 두 개체가 합쳐져 혁신적인 새로운 개체를 만듦을 모토로, 사람 형상을 심플하게 표현한 이미지 두 개가 조형성을 가지며 합쳐진 ‘S’ 자로 표현하게 함으로써, 서원테크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고, “원사와 원사”, “사람과 기업”, “기업과 기업”, “기술과 자연”이 서로 조화롭게 맞물려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듀플론 BI

장식적 요소가 거의 없는 단단한 서체를 기본으로 워드마크로만 이루어진 DUPLON 로고는 서원테크에서 생산되는 제품의 고품질과 신뢰성을 의미하며, 두 가지 이상의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진 원사를 융합하여 각각의 장점만을 취한 DUPLON 복합사의 본질인 감성, 기능성, 신축성 등을 서체의 부분적인 음영과 부드럽게 휘어진 곡선으로 DUPLON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고 있다.

레트론 BI

RETRON은 ㈜서원테크의 폐페트병 업사이클링 브랜드로 Retro / RET(recycle PET) / re+lon 보다 나은 세상을 위해, 다시 자연으로 돌아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글로벌 친환경 소재 기업의 기술력을 담아 다음세대를 위해,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친환경 제품 브랜드이다.

리오셀 BI

REOCEL은 ㈜서원테크의 친환경 Lyocell 소재브랜드로 Recovery + ECO + Lyocell 의 의미를 담으며, 나무와 숲을 디자인 모티브로 목재펄프를 이용한 REOCEL 제품 특성을 반영했다. 인체와 환경에 해가 되지 않으며, 지구의 회복을 위해 노력하는 세계 최고의 친환경 Lyocell 소재 브랜드이다.

레프론 BI

REFLON은 ㈜서원테크의 폐의류를 재활용한 친환경 Recycle 원사 브랜드로서 Recycle + Fiber + Lon의 의미를 담으며, 소재부터 의류까지 융합되며 변화하는 모습이 반영된 디자인으로 의류폐기물의 순환을형상화했다. Fiber to Fiber Recycling 기술을 통해 친환경 Recycle 원사를 생산하여, 의류폐기물 감소와자원의 선순환에 기여하고자 한다.